2009년 11월 10일 화요일

Recuva 1.32.444 - 파일 복구 프로그램

 

 

홈페이지

http://www.piriform.com/recuva

 

설치파일 다운로드

 

 

 

 

포터블 다운로드

 

 

 

 

한글패치 필요하시다면

http://blog.daum.net/koreanize/6958444

 

 

 

R-Studio나 GetDataBack 같은 상용 프로그램에 비하면 성능은 떨어지겠지만 일단 프리웨어이고 간단한 파일 복구하는데는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냥 스캔 한번 눌러주고 필요한 파일에 체크하신 다음 우측 하단에 Recover 버튼 누르셔서 다른 드라이브에 복구를 시켜주시면 됩니다.

댓글 28개:

  1. ㅋ 전 복원은 거의 100% 안하는 편이고 -_- 삭제도 거의 암호화 해서 하고 싶어 하는 편이라 BCWipe 이놈 즐겨 쓴답니다 ㅎㅎ;; 최근에 베타 4 버전까지 나와서 ㅋㅋ -_- 한대 암호화 삭제 해도 살린다더군요 ㅎㅎ;; 대단 ㅎㅎb 세상에 비공개란 존재 할수 없나 봐요 어제 똥 쌓것 까지 알수 있는 세상이니 ㅋㅋ IBM은 아예 하드 자체가 없는 컴을 사용 한더던데 ㅎㅎ;; ㄷㄷ..

    답글삭제
  2.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3. 오래된 컴퓨터 처분 할 때 하드를 부수자니 유해물질이 나온다고 하고..

    하드나 메모리 같은 건 버리지 않고 그냥 박스에 담아두게 되네요..

    10년 전 9기가 짜리 하드가 아직도...ㅠㅠ

    답글삭제
  4. 저도 저런 프로그램 볼 때 마다..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면서..자료는 정말 조심해야겠다는 생각도 들어요..

    답글삭제
  5. 언젠간 사람들의 읽어버인기억두 선별해서 복구해주는시대가 올날이.. 아~꿈같이가물가물한 첫사랑의기억

    답글삭제
  6. ^^ 감사합니다 가끔씩 필요한데 막상 구할려면 없더라구요 ㅎㅎ

    답글삭제
  7. trackback from: 2만 5천 개의 삭제된 파일 중 97% 무료로 복구: Recuva
    사진 동아리 학생 한 명이 외장 하드디스크에 저장된 자신의 전재산이 날아 갔다면서 저에게 찾아 왔습니다. 어찌 지워졌는고 물으니 윈도우XP 사용 중에 디스크를 정리할 필요가 있다는 메시지를 보고 어찌 어찌 하다보니 지워져 있더라 하였습니다.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파일의 흔적까지 완전히 지워진 것은 아니기 때문이지요. 약 2만 5천 개, 70GB 정도의 사진이 사라진 상태. 좌절감에 빠진 그 학생은 제가 학교신문을 제작할 때 큰 도움을 주는..

    답글삭제
  8. 에드센스 숫자가 점점 주는듯하네요 ㅎㅎㅎ

    항상 좋은글 잘 보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9. 7월달에 실수로 포맷하고;;; 파이널데이터로 복구했는데 필요한 파일이 안나와서 짱박아 둔 하드가 있는데 꺼네서 함 돌려봐야겠네요 고맙습니다. 앗 근데 piriform 홈피에 ruca 포터블 다운로드는 어디있는지 못찾겠네요^^;; 링크를 만들어두고 싶어서요;

    답글삭제
  10. 항상 좋은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질문이 하나 있는데...

    대학생 프로모션은 리테일과 다르게 인증제한이 심하다 들었습니다. 부품 하나만 바꿔도 인증다시해야된다? 이 말의 정확한 의미를 알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윈7 사용중 포맷이나 os재설치없이, 드라이버만 새로운거 깔고 vga업글을 했습니다. 인증 다시해야하나요?



    또, 만약 vga업글하고 os재설치하면 끄땐 백업한 토큰을 쓸건데 그때 인증이 풀리나요?



    요약해서, 부품업글시 os재설치 유무에 따른 인증상태유지?입니다.

    답글삭제
  11.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12. @Anonymous - 2009/11/10 07:21
    메인보드랑 파워는 좀 비싸도 괜찮은거 사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수스나 기가바이트 보드로 가시면 될것같구요 만약 저가형 그대로 쓰신다고 해도 개인적으로 애즈락보다는 바이오스타를 선호합니다. 유니텍이나 이엠텍의 보드 말합니다.

    답글삭제
  13. @보리밥탱 - 2009/11/10 09:08
    아련한 옛 기억은 가물가물해야 더 애틋하고 소중한거 아닐까요 ^^

    답글삭제
  14. @돌아온 천둥이 - 2009/11/10 11:34
    포터블은 홈피에 없고 저건 그냥 제가 설치한 다음 폴더를 보니 실행파일하고 언어파일만 있는거같아서 그냥 실행파일만 올려도 될 것 같아서 올렸습니다. XP로 부팅해서 실행파일만 받아보니 잘 되더군요.

    답글삭제
  15. 한글패치도 있어요.

    이전 버전 한글패치인데 제작자 분께서 GUI 변경 점이 없어서 최신버전에 사용해도 된다네요.

    http://blog.daum.net/koreanize

    답글삭제
  16. @돌아온 천둥이 - 2009/11/10 11:34
    포터블도 배포해요. ^^

    http://www.piriform.com/recuva/builds

    답글삭제
  17. @치타 - 2009/11/10 11:59
    부품이 바뀌어도 인증이 그냥 된다고 가정해보세요. 그 말은 다른 PC에서도 인증이 그냥 된다는 말이고 달리 생각하면 시디키 한개로 여러명이 불법으로 인증 가능하다는 말이겠죠?



    따라서 그걸 막기 위해서는 최초 등록 PC와 사양이 다를 경우 당연히 블록이 되어야 합니다. 그 경우 ARS 인증을 받으시면 되고 그러면 기존 PC의 정보가 삭제되고 새로 부품 변경된 PC의 정보가 기록됩니다. 그상태로 다시 포맷하면 정상적으로 인터넷 인증 되는거 확인했습니다. 그게 몇번 반복되면 또 ARS 인증으로 넘어가구요.



    VGA 변경되어도 인증 풀리고 기존 토큰으로 인증되지 않습니다. ARS로 인증 다시 받아야 합니다.

    답글삭제
  18. @Anonymous - 2009/11/10 12:45
    1. 네 있습니다.



    http://snoopybox.co.kr/985



    2. 네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올려드리겠습니다.



    3. 빌드는 맞아야지요. 7264같은 평가용 빌드는 안되고 7600.16385 RTM 버전이어야 합니다.

    답글삭제
  19. @깐깐징어 - 2009/11/10 13:21
    네 본문에 소개했습니다.

    답글삭제
  20. @돌아온 천둥이 - 2009/11/10 11:34
    헉 제가 실수했군요 ;;

    답글삭제
  21. @snoopy - 2009/11/10 13:23
    죄송하지만 제가 이해를 못한건지..ㅠㅠ

    그러니까 os쓰는 중 업글욕구가 생겨 vga변경이나 램추가만으로도 인증이 풀린다구요? 포맷이나 재설치 없이 기존에 쓰는 os라도요?

    수누피님이 말하신것은 부품 변경후 os재설치시 기존 백업토큰이나 고스트로 구운 인증이 풀리는것 아닌가요?



    일례로, 제가 예전에 g31에 윈7 인증받고 쓰다가 외장vga를 달았는데, 인증 안풀렸거든요. 물론 포맷이나 os재설치는 없구요. 부끄럽지만 가상바이오스 slp oem인증이라서 그런가? 지금은 고마우신 수누피님 덕분에 대학생 프로모션 쓰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22. @치타 - 2009/11/10 11:59
    부품 교체로 인증 풀리는건 리테일이나 MAK 이야기입니다. 바이오스랑 관계있는 OEM SLP는 당연히 상관없습니다.

    답글삭제
  23. Recover My Files와 비교하면 어떤지???

    그리고 윈도우7호환가능한 복구 프로그램 중 가장 잘복구 되는것은 무엇인지 알수있을까요???

    추가로 윈도우7 자체에 램디스크기능있다고 들은것 같은데 잘 못 들은건지??? 있다면 어디있는지와 없으면 어떻게 해야되는지 알려주세요.. 추가로 윈도우32비트때 /pae명령같은거 통하는지도요...

    답글삭제
  24. 이거 프로그램내의 아이콘보니 씨클리너 만든곳에서 만듯건 같네요.^^

    써볼만 하겠는데요~

    답글삭제
  25. @snoopy - 2009/11/10 13:35
    홈피구경 중에 'new version and Portable 어쩌구' 써있길래 따라가 봤는데 포터블 다운로드 링크는 찾을 수가 없어서 혹시 아실까하고 올렸는데ㅋ 두분다 고마워용^^

    답글삭제
  26. trackback from: 멍이네의 생각
    Recuva 1.32.444 - 파일 복구 프로그램 ——- 2만 5천 개의 삭제된 파일 중 97% 무료로 복구: Recuva

    답글삭제
  27. 마침 오늘 필요했는데 예~~전글에 맥스짱파일복구기는 잘 안됬는데 이건 정말 좋네요..

    그 맥스짱 파일복구기가 잘안되서 항상 파이널데이터썼는데 이게 훨신빠르고 검색도 잘되는거같아서 좋네요 ㅋㅋ

    usb에 인증서 백업해놓고 메모리테스트한다고 포멧을해버려서.. 다행히 이거덕분에 백업했습니다^^

    답글삭제
  28. 아 그리고 스크랩해갑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