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32비트 다운로드
http://www.rarlab.com/rar/wrar392k.exe
64비트 다운로드
http://www.rarlab.com/rar/winrar-x64-392k.exe
WinRAR 3.92 한글판이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저는 한글화 담당 동윤님께서 지난번에 싱글 라이선스를 하나 선물해주셔서 정품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매하지 않으면 40일간 트라이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테마 다운로드
http://www.rarlab.com/themes.htm
아무 테마나 다운로드 하신 다음 더블클릭 하시면 설치할 것이냐고 물어봅니다.
설치한 다음 옵션에서 테마 변경 가능합니다.
어쩌다 제가 첫 댓글을 달아보네요ㅎㅎ 기업용 버전이 며칠전 보이길래 개인용 한글화 버전도 곧 나오겠다 싶더니 나왔군요.
답글삭제3.90에 비해서 뭐가 달라 졌을까요?? ㅎㅎ
답글삭제처음 글쓰네요.
답글삭제@The butterfly effect - 2010/02/20 09:46
답글삭제설치된 폴더 안에 WhatsNew.txt 파일을 읽어보시면 됩니다. ^^
스누피님. 오랫만이예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_^
답글삭제우선, 전혀 상관 없는 곳에 질문해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답글삭제정말 제 머리로는 해결할수 없는 일이 생겨서 질문드립니다.. 검색을 해봐도 응용할수 있는 글도 마땅히 없고... 제 짧은 머리로 해결할수 있는 일도 아니고 해서요..
어제까지만 해도 잘 부팅되던 XPPRO SP3이 갑자기 hal.dll이 없다면서 부팅이 안되더군요. 윈도우7이랑 멀티부팅해서 쓰고 있어서 당장 윈7로 부팅해서 확인해 보았더니 system32 폴더에는 멀쩡히 hal.dll이 살아있더라구요. 그래서 XP의 boot.ini에 문제가 있나(아 물론 윈7에는 boot.ini가 없지만요..) 싶어서 봤더니, 그것도 XP가 설치된 파티션으로 멀쩡히 되어 있구요.
C드라이브가 파티션 1번이고 E드라이브가 분명히 파티션 2번일텐데,(C:엔 윈7이고 E:엔 XP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XP를 먼저깔아서 XP가 1번이 되야하는가 싶어서 또 1로 변경을 해봤는데 ntoskrnl.exe가 없다고 하구요. 이건 제생각에 윈도우7이 설치된 파티션에 있는 7600.16385버젼의 ntoskrnl.exe를 XP에서 인식을 못해서 벌어진 일 같습니다.(아, 물론 제 짧은 머리로 추측해본 대답이에요..)
예전에 ntldr missing 오류가 떠서 ntldr이랑 ntdetect.com 파일을 교체했는데, 그때 그 파일들을 영문판으로 교체했어요. 그후로 1달정도 쌩쌩 잘 돌아갔으니 거기에는 문제가 없을듯 싶은데, 또 바이러스인가 싶어서 랜선뽑고 안전모드로 부팅해서 Avast로도 전체검사를 해보고 이상이 없대서 V3로도 검사를 해봤는데... 영 안되네요 ㅠㅠ..
복구모드 들어가서도 해봤는데, 안되더라구요.. 해법은 설치할떄 윈도우 폴더 갈아치우는 빠른설치밖에 없는 건가요...
도움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
P.S 못보신것 같아 '또'다시 질문드려요.. ^^;;
오 벌써 업이됐군요 ㅎㅎㅎㅎ
답글삭제전 3.8 라이센스 공짜로 얻은걸로 써야겠어요 ㅠㅠ
스누피님 책빨리쓰고 돌아오세요 ㅎㅎ
답글삭제전 RAR파일만 WinRAR로 열어서 별로 쓰지는 않음ㅎㅎ
가끔 RAR는 알집에서 실행안되는경우가 있는데 WinRAR로 돌리면 잘되더라고요 ㅎㅎ
오 드디어 업이!!
답글삭제공식리턴?
답글삭제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돌아오신 건가요? ㅋㅋ
답글삭제@Snoopy♡ - 2010/02/20 11:01
답글삭제포맷이 제일 빠른 듯...
시스템 파일이 손상되었으면 포맷이 제일 낫습니다.
요즘 글 쓰시는 주기를 보면 거의 돌아오셨다고 봐도 되겠는데요 ㅎㅎ
답글삭제@seokhyeonwoo - 2010/02/20 15:59
답글삭제으흑, 엄청 중요한 파일들이 무더기로 있는...
@한동윤 - 2010/02/20 10:24
답글삭제덕분에 WinRAR 잘 쓰고 있어요 ^^
@Snoopy♡ - 2010/02/20 11:01
답글삭제읽어보니 부팅에 관해 잘 알고 계신 것 같네요. 즉 그정도 노력했는데도 해결이 안 되었다면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진모씨 - 2010/02/20 14:40
답글삭제No
@Anonymous - 2010/02/20 14:40
답글삭제길게는 설명 못 드리겠습니다. HDTV 녹화를 말씀하시는 것이라면 지극히 정상입니다. HDTV는 녹화 개념이 아니고 저장 개념입니다. 인코딩 과정 없이 수신되는 디지털 신호를 그대로 저장할 뿐입니다. 국내 HDTV는 대략 19mbps 정도 되고 따라서 1시간당 8~9기가 정도면 정상수치입니다.
아날로그 방송 녹화를 말씀하시는 것이라면 용량 = 비트레이트 입니다. 비트레이트를 낮추면 용량은 작아집니다. 단 용량과 화질은 반비례 관계라는 것을 고려하여 적절한 수준의 비트레이트를 결정하셔야 합니다.
@Snoopy♡ - 2010/02/20 11:01
답글삭제백업하시면 되잖아요 ㅎㅎ
1. 다중 모니터 환경에서 윈도우 탐색기 컨택스트 메뉴에서 WinRAR 명령을 실행한 경우, 명령에 대한 대화상자가 컨텍스트 메뉴를 띠웠던 화면에서 나타납니다. 이전 버전에서는 항상 주 화면 (1번 화면)에 나타났습니다.
답글삭제2. WinRAR "압축해서 이메일 보내기..." 컨텍스트 메뉴 명령이 압축파일 이름을 이메일의 제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이전 버전에서는 제목을 비워뒀습니다.
3. RAR 3.91에서 -x<mask> 스위치를 사용할 경우, 경로를 포함하지 않은 와일드 카드를 사용한 이름을 지정해도 파일 뿐만 아니라 폴더까지 제외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x*. 은 파일 이름에 확장자를 포함하지 않은 모든 폴더를 제외시켜 버립니다. 이번 버전부터 -x 스위치를 사용하면 경로가 포함되어있지 않은 파일 마스크에 대해서는 RAR 3.80에서와 같이 처리하게되며, 마스크에 와일드 카드가 없고 폴더 이름과 정확히 일치하는 경우에만 폴더를 제외합니다.
4. 버그 수정:
a) WinRAR 3.91 에서 "새 WinRAR ZIP 압축파일" 컨텍스트 메뉴 명령을 이용해 만든 비어있는 ZIP 압축을 열 경우 "압축파일의 끝을 알 수 없음" 에러를 잘못 보고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b) 여러 개의 ZIP 압축파일을 풀 때, "압축파일 삭제" 옵션이 활성화 되어있는 상태에서 해당 파일 중 하나가 손상되어 있는 경우, 손상된 압축파일을 처리한 이후부터는, 압축 풀기를 정상적으로 마친 압축파일에 대해서도 삭제가 수행 되지않았습니다;
c) 어떤 파일이 RarFiles.lst의 마스크 중 두 개의 마스크에 동시에 일치되는 경우, WinRAR는 가장 마지막에 일치하는 마스크를 선택하는 수가 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마스크가 다른 마스크의 부분으로 포함되지 않는 경우, 앞쪽에 위치한 마스크가 우선 순위를 가지므로, 처음으로 일치된 마스크가 선택되어야 합니다.
@seokhyeonwoo - 2010/02/20 21:27
답글삭제3.91과 달라진 내용입니다^^
@Snoopy♡ - 2010/02/20 11:01
답글삭제제가 찾아보니까 hal.dll 파일과 Ntoskrnl.exe 파일이 일치하지 않는 것 같은데요. 이 링크 참조하시면 좋겠네요.
http://dj288377.tistory.com/964
@seokhyeonwoo - 2010/02/20 21:37
답글삭제아아, seokheyonwoo님 감사합니다..
문제는 요즘 순정xP를 구하기가 힘들다는 것이죠..
아아, 그리고 스누피님의 답변을 받아보다니, 영광입니다 ㅋㅋ
snoopy님의 열정으로 써 주신 글이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집에선 이제 겨우 12살 올라가지만 컴터 천재란 소리 많이듣고요..(스누피님 덕분^_^) 하지만 전 도움 되는 글 많이 퍼 가는것 같아서요.. 출처는 표시 하지만 만약에 스누피님께서 싫다 하시면 즉시 삭제 할게요..ㅠㅠ 스누피님 글을 넘 잘 쓰셔서..
답글삭제궁금한게 있습니다 유료사용자와 그냥 트라이얼로 쓰는사람과 차이점이 있나요?
답글삭제트라이얼기간지나도 이용은 가능한거 같아서요
trackback from: 윈라 다운로드 등의 트랙백 입니다.
답글삭제수고 하세요 ^^; http://snoopybox.co.kr/1252/trackback/
저는 웹초보님의 블로그를 통해 학교랑 집 두군데의 3.8 라이선스를 받았습니다..-_-a
답글삭제뭐 버전이 살짝 낮아도 쓸만하면 쓰는거죠 -_-+